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r.깽 나름대로 명장면... -_-;
    잡소리(Prattle) 2006. 5. 24. 18:23

    Dr.깽



    유나 :
    왜? 내 얼굴에 뭐 묻었어?
    너무 예뻐? 너무 예뻐서 눈을 못떼겠나? 아하하하..
    내가 좀 예쁘기는 하지..
    어쩔때는 거울보다가 깜짝 놀랄때가 있다.
    너무 예쁜거야..
    뭐야 이거 인형이야.. 사람이야...
    아니..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생길수가 있어. 아하하하..
    참 우리 엄마 아빠도 대단하시지..
    근데 내가 더 예쁜게 뭔지 알아?
    나는 말야.. 이 자기 객관화가 되는 사람인데..
    나는 객관적으로 내가 봤을때 너무 예뻐.
    근데 그걸 너무 신경안쓰는거야..왜?
    사람들이 너무나 다 알수 있는 사실이거든..
    나를 처음 봤을때 말야.. 인형같다.. 너무 예쁘다.. 너무 예뻐
    이렇게 생각할 수 있는데.. 나랑 같이 생활하는 시간이
    한달 두달 세달 되면.. 이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어..
    매력이라고 할수도 없어. 이 김유나의 마력이지.. 마력!
    이 마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해..너는 큰일났다..이제
    너는 평생 헤어날수가 없어..



    달고 :

    더 해봐!



    유나 :

    내가 부산에서 완전 유명했거든..
    부산에서 김유나를 모르는 사람이 없었어요..
    우리 집앞에, 학교앞에..남자애들이 그냥..백미터씩
    줄을 서 있는데..내가 그냥 앞을 갈수가 없어요..
    너무 길이 막혀 있어가지고...그중에 하나였겠지 뭐..
    야~~~ 강달고.. 출세했네..그 중에 하난데..
    나랑 지금 만나고 있으니.. 충성해야겠다.. 엉?
    김유나.. 충성!!



    달고 :

    김유나... 재수없어... ㅋㅋㅋ

    '잡소리(Pratt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깽 마지막회...  (2) 2006.05.29
    매주 금요일은....  (1) 2006.05.26
    싸이월드 관련 Resource 제거  (2) 2006.05.22
    KBS 월드컵 백서  (0) 2006.05.19
    일이 너무 마너~~~  (1) 2006.05.1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