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clipse Ganymede
    Computer/Tools 2008. 7. 15. 06:38

    졸업 논문 발표를 준비하던 작년 11월 말부터 지금까지 programming과 관련된 isue들에 무관심 했었던 것 같다.

    아무리 현재 하는 일이 컴공이라는 분야 보다는 전자쪽에 가깝지만... 6년을 배우고 공부해 왔던 분야의 최근 흐름과 hot isue들을 너무 등안시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졸업 논문 준비 이후론 Program Coding을 전혀 하지를 않았으니 말이다.

    아무튼....

    멕시코 출장을 온 덕에 남는 시간에는 좀 여유있게 지낼 수 있었다.

    오늘 이리저리 웹 서핑을 하다 Eclipse의 새로운 version이 발표되었음을 알게 되었다.

    Eclipse가 Version 3.4를 Ganymede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release된 것이다.

    지난 europa의 경우도 이전에 비해 어떤 점들이 추가되고, 개선되었는지 정확하게 파악도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Ganymede의 경우 매우 흥미로운 점이 있다.

    바로 24개의 주요한 project를 동시에 packaging하여 release 한 것이다.

    여기에 대한 보다 세부적인 사항들은 eclipse 홈페이지IBM의 Open Source에서 살펴볼 수 있다.

    개인적로는 Eclipse라는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IBM에서 많은 정보들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것 같다.

    100K의 속도를 오락가락하는 멕시코에서 1시간여 가량 기다린 끝에 Ganymede를 다운 받았으니 이제 사용해 보는 것 만 남은 건가...

    어떠한 점들로 Ganymede라는 이름을 부여받게 되었는지 차근차근 한번 살펴봐야겠다.

    'Computer > Tool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skSwitchXP 2.0.11  (0) 2008.07.16
    무료 백신 Activevirusshield  (3) 2007.06.13
    [FireFox]SMS Plugin(For SKT)  (0) 2007.03.0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