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 남편에게 시집갈 수 있는 방법
    잡소리(Prattle) 2006. 8. 10. 23:53
    1) 화내지 말것
    - 한국 여자는 화가 너무 많습니다. 남자친구의 나쁜버릇을 고쳐줘야한다는 사명감때문에 사소한일로도 크게 화를 잘 냅니다.

    2) 단점을 들추지 말것
    - 남자가 여자의 단점을 들추는 비율에 비해 여자가 남자의 단점을 들추는 비율은 30배정도 높습니다. 단점을 알려서고쳐줘야겠다고 굳이 마음먹었다면 그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상대방이 기분나쁘지 않게 이끌어야 합니다. 남자들끼리 서로 별명을붙여가며 놀리는 것을 보면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3) 남자의 과소비를 부추기지 말것
    - 결혼하면 남편돈도 내돈이 됩니다. 같이 통장을 만들고 적금도 같이 부으면서 서로의 돈을 아껴줄줄 알아야 합니다.남자친구가 한달에 얼마씩 모으고 있는지 체크하시고 돈벌고 있는 남자가 돈을 거의 못모으고 있으며 그 원인이 자기 때문이라면정신차리고 반성해야 합니다.

    4) 솔직할것
    - 솔직한 여자가 드물기 때문에 남자들은 솔직한 여자에게 상당히 끌립니다.

    5) 연락안하는 것 가지고 시비걸지 말것
    - 문자안보냈다고 시비걸기, 전화안했다고 화내기, 친구들 만나러 나가는 남친에게 시비거는 취미가 있다면 악취미이니 당장 버리시기 바랍니다. 그럼 연락안하는 남친을 어떻게 놔두냐?하신다면 이렇게 하세요.
    남친 : 오늘 너무 바빠서 연락 못했어 미안
    여친 :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뭐. 근데 나 하루종일 연락 기다렸는데..
    -> 이런 대사의 흐름은 '이해해주기'+'솔직하기'를 복합적으로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자기 연락을 하루종일기다렸다는 여친에게 미안한 마음이 안드는 남자는 좋은 남자가 아니구요, 좋은 남자라면 그렇게 말해주는 귀여운 여친을 더 사랑하게됩니다.
    연인 사이에 '연락'은 의무가 아니구요. 마음이 동하면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이고, 연락을 안하는 남자에게 화가나는심리는 사실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자기자신에게 화가나는 심리이니 남자에게 화풀이 하지 마시고 그냥 솔직하게 연락기다렸다라고말씀하시면 됩니다.

    6) 마음에 안드는 모든 점을 고치려 들지 말것
    - 좋은 남자는 "니가 고치라면 다 고칠게." 이렇게 말합니다.(이렇게 말하고도 자기자신을 고친다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잘 안고쳐지고, 그러면 여자들은 고친다고 말만해놓고 안고쳐진다고 또 화를내죠)
    여자들은 말합니다.
    남자친구가 자기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사랑해주면 안되냐고하면서 단점을 하나도 안고치려 한다고요.
    그러나 여자들은 모릅니다.
    남자들은 여자친구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사랑해준다는 사실을요.
    여자친구의 단점을 집요하게 꼬집으면서 고치라고 닥달하는 남자는 흔치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남자들은 다른 사람의 단점에 무신경한 탓도 있긴 있습니다.


    7) 이해심을 키울것
    - 여자는 남자를 위해 바다가 되어주어야 합니다. 남자들도 20대 초반부터 많은 여자를 만나오고 연애도 한두번해보면서, 못된 여자들에게 당했던 경험이 한두번쯤 있을 것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이해심에 목마릅니다. 이해심 많은 여자를 거의본적도 없죠. 그러다가 이해심 많은 여자를 운좋게 만나게 되면 남자들은 그 여자를 요즘 세상에 정말 흔치 않은 자기의천생연분이라고 생각하게 되면서 절대 그여자를 놓치지 않으려고 하게 됩니다. 그여자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되는 거죠. 이해심은인내와 다른 개념입니다. 남자의 못된 행동까지도 다 참으라는 뜻이 아닙니다. 진심으로 상대방의 입장을 내입장처럼 이해해주고,자신의 속상한 마음은 분명히 표현해야 합니다. 무조건 참고 사는 바보가 아닌 이해해주는 여자가 되셔야 합니다.

    --------------------------------------------------------------------------------------------

    흐흐... 보고 반성하삼!!!!s( ̄へ ̄ )z

    '잡소리(Pratt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  (0) 2006.08.22
    짜증만땅 ActiveX  (2) 2006.08.18
    행복해지는 10가지 방법  (1) 2006.08.07
    '뱃살을 빼려면 이것만은 해라'.  (0) 2006.08.02
    일단 복구 완료...  (2) 2006.07.1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