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 나라 국민들은 어린이??
    잡소리(Prattle) 2007. 6. 25. 12:31
    이번 대통령 선거를 위해서 중앙선관위는 선거 180일 전인 22일부터 인터넷에 특정 후보를 지지·반대하는 글을 올릴 수 없다며 단속에 나섰다. 공직선거법에는 이를 위반할 경우 400만원 이하 벌금과 2년 이하 징역형을 부과하도록 돼 있다. 포털의 게시글은 물론 댓글이나 개인 블로그까지 단속 대상이라고 한다.


    후후.

    니들이 미쳤구나 미쳤어.

    언제부터 니들이 우리한테 생각하고 있는 바를 말할 권리를 뺏을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된거지?

    내가 생각하는 바를 내가 말하는 것은 자유이고 그 자유를 누림에 있어서 따르는 책임을 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배웠지만... 그 책임이 입도 뻥끗하지 말라는 말인가? 손가락도 까딱하지 말고?

    이봐이봐~

    당신네들이 뭔데 그러는거지?

    우리 국민들이 무슨 어린이들로 보이나? 누가 빨간색보고 파란색이라고 하면 그걸 그대로 믿는 줄 아나보지?

    물런 순수한 목적이 아닌 맹목적인 지지 세력이 있을 수 있겠지. 그럼 그런거나 해결해야지 왜 엄한 우리들한테까지 그러는 건데?

    한심하다 한심해.

    난 박근혜씨, 이명박씨 다 싫다.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것도 없고. 더군다나 이명박씨 왜 황제 테니스 사건이 얼버무려진건지 속 시원하게 대답 좀 해 보시지 그래. 대통령 당선되면 해외로 돌아다니면서 테니스 칠려구? 차라리 차인표를 대통령으로 만드는게 백배 아니 그 어떤 정치인을 대통령으로 만드는 것 보다 훨 낫겠다.

    차인표씨 대통령 후보로 나오세요~ 열열히 지지합니다!!!

    우리나라 정치판은 꼴도 보고 싫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좀 나아질까 싶어 기대를 가지고 다시 보게 되면 후회 막급!!!

    P.S : 최연희씨 아주 잘나셨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주민 여러분들. 내가 3선 의원이고 내가 사는 지역에서 아주 많은 일들을 했어. 그런데 다른 지역가서 술 먹다가 당신 아내 가슴을 만졌다고 생각해봐.(물런 가슴만 만졌다고 했는데 그걸 어떻게 알어 그 자리에 있었던 사람들이나 다 알겠지) 그런데도 잘도 그런 말이 나오나? 남자가 술 한잔 먹으면 그럴 수 있다고?

    '잡소리(Pratt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기 용어  (0) 2007.06.28
    그러고 보니 오늘이 6월25일 이네요.  (0) 2007.06.25
    혈액형 별 시간약속  (1) 2007.03.22
    TO. USA  (0) 2007.03.15
    ebay와 paypal  (1) 2007.03.1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