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 symbol의 이름이 table내에 존재하는지 검사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검색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변경
- 새로운 symbol의 이름과 그 속성의 삽입
- symbol의 이름과 속성의 삭제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검색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변경
- 새로운 symbol의 이름과 그 속성의 삽입
- symbol의 이름과 속성의 삭제
structure SymbolTable(SymTab)
{
SymTab Create(max_size)
{
최대 용량이 max_size인 빈 symbol table을 생성;
};
Bollean IsIn(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
Attribute Find(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해당하는 속성;
else
return NULL 속성;
};
SymTab Insert(symtab, name, attr)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현재 속성을 attr로 대치;
else
symtab에 (name, attr)의 쌍을 삽입;
}
SymTab Delete(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없으면)
return;
else
symtab에서 (name, attr)을 삭제
};
};
{
SymTab Create(max_size)
{
최대 용량이 max_size인 빈 symbol table을 생성;
};
Bollean IsIn(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
Attribute Find(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해당하는 속성;
else
return NULL 속성;
};
SymTab Insert(symtab, name, attr)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현재 속성을 attr로 대치;
else
symtab에 (name, attr)의 쌍을 삽입;
}
SymTab Delete(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없으면)
return;
else
symtab에서 (name, attr)을 삭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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