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

일반적인 symbol table의 연산

다자매_아빠 2006. 1. 18. 19:45
- 특정 symbol의 이름이 table내에 존재하는지 검사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검색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변경
- 새로운 symbol의 이름과 그 속성의 삽입
- symbol의 이름과 속성의 삭제


structure SymbolTable(SymTab)
{
SymTab Create(max_size)
  {
최대 용량이 max_size인 빈 symbol table을 생성;
  };

Bollean IsIn(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

Attribute Find(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해당하는 속성;
else
return NULL 속성;
  };

SymTab Insert(symtab, name, attr)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현재 속성을 attr로 대치;
else
symtab에 (name, attr)의 쌍을 삽입;
  }

SymTab Delete(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없으면)
return;
else
symtab에서 (name, attr)을 삭제
  };
};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키 코드 값  (1) 2006.09.27
Markup  (0) 2006.08.22
constant symbol define fo lcc  (0) 2006.01.14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1) 2005.11.15
struct와 union  (0) 2005.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