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반적인 symbol table의 연산
    Programming 2006. 1. 18. 19:45
    - 특정 symbol의 이름이 table내에 존재하는지 검사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검색
    - 주어진 symbol의 속성을 변경
    - 새로운 symbol의 이름과 그 속성의 삽입
    - symbol의 이름과 속성의 삭제


    structure SymbolTable(SymTab)
    {
    SymTab Create(max_size)
      {
    최대 용량이 max_size인 빈 symbol table을 생성;
      };

    Bollean IsIn(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

    Attribute Find(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return 해당하는 속성;
    else
    return NULL 속성;
      };

    SymTab Insert(symtab, name, attr)
      {
    if(name이 symtab에 있으면)
    현재 속성을 attr로 대치;
    else
    symtab에 (name, attr)의 쌍을 삽입;
      }

    SymTab Delete(symtab, name)
      {
    if(name이 symtab에 없으면)
    return;
    else
    symtab에서 (name, attr)을 삭제
      };
    };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키 코드 값  (1) 2006.09.27
    Markup  (0) 2006.08.22
    constant symbol define fo lcc  (0) 2006.01.14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1) 2005.11.15
    struct와 union  (0) 2005.11.12
Designed by Tistory.